한국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소주 세트, 양주 세트, 맥주 세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통 술 + 안주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ㅇㄲ는 사진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사이즈는 한인 가라대비 수준급입니다.
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 룸안에서의 마인드/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
가라오케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에서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가라오케로 어떤 도시로 여행을 가더라도 찾을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가격과 만족도 모두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가장 website 기본이자 밤문화를 즐겨보시기를 원하는 분들의 필수요소로 통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로 한인가라오케만 많이 방문했지만 관광객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비용에 상관없이 현지 고위층들이 방문하는 호치민 로컬업소를 방문하시길 원하는 여행객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서 접근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컨셉인 고구려 가라오케는 접대해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어울리는 업소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지금으로서는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
밤문화를 어느 정도 즐겨본 사람들은 안다. 아가씨가 아무리 이뻐봐야 마인드가 못되먹으면 마무리는 늘 좋지못하다. 상상은 마인드 교육이 잘되어있고 평균적으로 수질도 준수하면서 좋은 사이즈도 제법 섞여있다.